파크원연세마디의원

02)2118-0147

팝업레이어 알림

top

Physical therapy

물리치료

line

파크원 연세마디의원은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
비수술적 통증치료를 시행합니다

PARC1 YONSEIMADI CLINIC

물리치료란?

온열치료, 전기치료, 광선치료, 수치료, 기계 및 기구치료, 마사지, 기능훈련, 신체교정운동 및 재활훈련과
이에 필요한 기기, 약품의 사용, 관리 기타 물리요법적 치료로 재활과정에서 매우 핵심적이고 가장 중요한 치료중 하나입니다.
물리치료를 통해 통증을 제거하고, 기능적 능력을 회복시켜 생활의 질을 향상시킵니다.

외상 후 통증치료

재활치료

근육강화

척추 통증치료

통증 치료

급.만성 근골격게 질환이나 디스크, 그리고 교통사고나 산업재해 손상 등으로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에게
그 증상 및 상태에 따라 온열(Heat) 및 냉(Cold ice), 광선(Light), 전기(Electricity)등의 물리적 에너지를 적용하여
통증을 감소시켜주고 순환증진, 신진대사 등의 도움을 주어 신체적 기능을 최대한 증진시켜줍니다.

온열 및 한랭 치료

온열치료는 혈액순환과 대사작용을 촉진시켜 경직 및 통증을 완화시키는 치료로 온찜질(Hot-Pack), 적외선 치료(Infra-Pack), 파라핀치료(Paraffin) 등이 있습니다.
한냉치료는 근골격계의 외상 및 부종 등에 도움을 주는 치료로 냉각 가스 치료, 냉찜질(Cold-pack)이 대표적이며 환자의 상태에 따라 선택하여 적용합니다.

전기 및 광선 치료

전기적 자극 또는 전류의 흐름으로 근육 및 신경을 자극하여 근육이완 및 순환촉진, 근골격계 통증을 완화시켜 줄 수 있습니다.
또한 적외선 치료 등을 통해 빛의 열과 광화학적 효과를 이용하여 상흔 또는 손상 조직의 치유를 촉진시키고 통증을 완화시키는 치료가 가능합니다.

** 모든 치료 및 시술은 개인 증상에 따라 치료 효과 및 치료 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**